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연예계

[부산허니문]여러분 발리의 계절입니다!!

[부산허니문]여러분 발리의 계절입니다!!

  안녕하세여 결혼3년차 지수맘이에요 ㅎㅎ

어제 저희 애기아빠랑 신혼여행때 사진 보면서 추억속에 잠깐 잠겨보앗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신혼여행 어디 다녀 오셨나요? 각종 다양한 명소가 많이 떠올려 지는데요~

저는 저희 듬직한 남푠이랑 발리로 허니문 다녀왔답니당~ 부산에서 출발하는 부산허니문 여행지중에 발리가 가장 A급 명소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옛생각에 잠긴채 무료한 시간을 포스팅으로 달래봅니당 ㅎㅎㅎ

 

신혼여행 일정은 총 3박5일이었구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부산출발허니분 코스중에 발리는 특히나 신혼여행지로

유명하고 많이들 찾는곳이죠~

한번 갔다온 분들은 그 에메랄드 바다색감과 자연과 어울려져 있는

이국적인 에코 빌라들의 정경 절대 잊지 못할거 같아요~ㅎㅎㅎ

 

 

각국의 풍성한 문화들이 발리만의 전통에 잘 융합되어 있는 그곳만의 관광 특색을 보고 있노라면,

3박5일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만큼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더라구요.

전 생애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그것도 사랑하는 달링이랑

달콤한 허니문 여행으로 세계최고의 명소에서 보내게 되서 넘넘 좋았어요~

 

저희 남편 이번달말에 잡힌 휴가때 저희 애기랑 남편이랑 이렇게 세식구가 다시 찾아가기로 했어용 ㅎㅎ

 

 

그럼 부산에서 출발하는 부산출발허니문 '발리'에 대해 좀더 자세한 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ㅎㅎ

부산에서 출발할 당시 대부분 허니문여행을 떠나는

여타의 신혼부부처럼 설래이는 마음은 마찬가지였어요 ㅎ

특히 커플티를 입구 비행기 좌석에 앉아있는 저희 부부는 누가봐도 천진난만 행복에 가득차 있었지용 ㅎㅎ

처음 도착한 곳은 발리의 지바풀빌라 ㅎㅎ

 

정말 점심먹구 빌라주변 구경하기에도 시간이 빡빡하더라구요 ㅠㅠㅠ

특히나 저희가 묵은 지바풀빌라 근처에 현지 재래시장도 있어서

구경할거 엄청엄청 ㅠㅠㅠㅠㅠㅠ대박 많았어여 ㅠㅠㅠㅠ

 

이미 부산에 대한 기억은 까마득히 잊은 저희 남편이랑

저는 충분한 휴식을 끝낸뒤 바로 해양 스포츠에 몸을 맡기기 위해

롤토 플라이트 라는 야외 스포츠 서바이벌 장소로 달려갔어요 ㅎㅎ

부산허니문은 출발해서 발리로~~

물론 빌라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어서 이동하기는 편했어요!!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플라이 피쉬, 스킨 스쿠버를 차례대로 즐긴 저희는

정말 그동안 살면서 느낄수 없었던 익스트림과 스릴은 맘껏 느끼고 즐겼답니다!!!!ㅠㅠㅠㅠㅠ

정말 잊을수 없는 최고의 기억들임 ㅠㅠ

 

이중 스킨 스쿠버랑 제트스키 강추,, ㅠㅠㅠ부산허니문 여행으로는 역시 발리가 최고인듯 ㅠㅠ

 

 

한껏 힘을 빼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바로 달려간 야시장~

각종 토종 음식들이 즐비해 있었고 저희가 선택한 건 짐바란 씨푸드~

 

각종 해산물과 발리만의 매콤한 양념소스가 한껏 어울려져 있는 해물 샤브샤브 종류였는데

엄청 맛나고 우선 양이 너무 푸짐했어요 ㅠㅠㅠㅋㅋㅋㅋ

시원한 맥주랑 맛난 요리 실컷 즐기고~~ [부산허니문]

 

잔잔하게 올라오는 푸른 밤파도를 즐기면서 그날 밤은 무르익어 갔지용~

그다음날 일정은 계획한대로 울루와뚜사원이었습니다.

 

지나갈때마다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귀요미 원숭이들 ㅎㅎㅎㅎ

원숭이 한마리 업구 이리저리 돌아다녔지요~ㅎㅎ

 

자연스럽게 업고있는 모습에 외국인들도 저보고 꺄르르 웃어주고 ㅎㅎㅎ 같이 원숭이 된 기분 ㅠㅠㅠ

특히 부산출발 허니문 여행지중에 발리가 좋은점은 매일매일 시원한 안마를 받을수 있다는 점 ㅋㅋㅋ

 

그럼 발리신혼여행에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주소를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용~~ 링크하나 걸게요!!!

발리여행 각종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