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스토리

웨딩비용 "도대체 얼마나 하길래..."ㄷㄷ

웨딩비용 "도대체 얼마나 하길래..."ㄷㄷ

2014년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많은 커플들이 문의를 합니다. 다른곳에서 따로 따로 견적을 받아봤는데 터무니없이 비싸다는둥, 절차도 복잡하고.... 도대체 웨딩비용 일반적으로 얼마나 할까요?

 

 

 

 

웨딩비용에 대한 거품은 예전부터 언론에서도 많은 조명이 있었습니다. 웨딩플래너가 웨딩신청건을 하나 따내면 각종 제휴된 업체[뷰티샵, 스튜디오, 예식장, 그밖에 기타 등등]등에 수수료를 받고 고객을 소개시켜 줍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그 각종 수수료를 고객이 내는 형태가 되기 때문에 웨딩비용은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자! 그럼 웨딩비용에 앞서서 웨딩에 필요한 결혼식준비체크리스트를 정리해 볼까요?

1. 본식 - 예식장섭외, 날짜확정, 폐백준비, 청첩장, 부케

2. 각종 촬영 - 본식촬영, 스튜디오촬영 (스냅샷 포함)

3. 스타일링 - 본식 드레스, 스튜디오 촬영용 드레스3벌 정도가 가장 좋음, 헤어, 메이크업, 신랑 턱시도, 커플복

4. 혼수품 마련

5. 웨딩카 픽업 서비스 [샵-예식장-공항] - 필요시!

크게 위와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많은 것들이 있지만, 기존에는 웨딩플래너가 지정해 준 다양한 업체를 각각 문하여 각각에 대한 스케쥴에 맞춰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시간도 많이 들고, 비용도 적지않게 부담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많은 웨딩절차를 모두다 한곳에서 해결하면 어떨까요?

비용도 비용이지만 시간이 많이 절감됩니다! 전담 웨딩플래너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퀄러티도 높고 가격도 낮고 시간도 단축되는 토탈 웨딩 플랜을 많이들 선택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참고 바라겠습니다. 현재 웨딩 특별 기획전 덕분에 더욱더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웨딩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달 진행되는 내용이오니 날짜가 지나도 우선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본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딩비용 문의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