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본 소식/나루토

나루토 극장판애니 の三 "한조vs전설의 삼닌자" - 외전

나루토 극장판애니 "한조vs전설의 삼닌자" - 외전

나루토 극장판 애니 질풍전 예고편에 잠깐 언급했듯이 나왔습니다.

어제 하루 종일 이거 코딩작업만 했네요 ㅠㅠㅠ

나루토 만화 본편에서도 잠깐 언급되었던 전설의 삼닌자와 한조의 전투씬 ~

이들의 전성기 였던 시절의 전투씬인 만큼 한개 한개 놓칠게 없습니다.

이때만 해도 오로치마루 기술이 뱀에만 의존한게 아니라 술법이 좀 다양했군요 ;;;

어쩌다가 스네이크맨이 된건지 ㅎㅎ 아마도 불로불사의 술을 터득하고 나서부터 였겠지만..

나루토극장판 애니 이번외전 보면서 한조의 기술에 감탄사 저절로 나옵니다.

예토전생 한조와 사무라이 대장 미후네(?)와의 전투에서는 정말 너무 허접하게 나오길래

별 생각 없었는데 한조 정말 최고네요..

 

독도룡뇽 외에도 술법 자체가 다양하고 정말 거물급 닌자입니다.

네이버블로그에는 2일뒤에 올릴예정입니다.

우선 용량관계로 좌표만 걸게요. 티스토리에는 용량 100메가 이상은 짤리네요

무튼 보시고 제글 추천도 많이 눌러주세요!!ㅎㅎ

나루토극장판 "한조vs전설의 삼닌자 - 전설의 시작편 바로가기

극장판 애니 보러가기

 

 

 

 

 나루토555화 애니 보기 입니다. 나루토555화 애니에서 극장판애니 전설의 삼닌자와 지라이야, 오로치마루, 츠나데와 한조와의 전투씬 대부분 차지합니다. 재미이ㅃ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