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인근 애견펜션 보느몽뜨

대구인근 애견펜션 보느몽뜨 / 경산애견펜션/ 경북애견펜션

경북 청도에 이런 애견펜션이 있다니? 대박 ㅋㅋㅋ 정말 예쁘네요

 

강아지 키우시는분들에게는 최적의 장소같네요 만평이상의 넓은 공간과

쾌적한 시설, 5성급 수준의 펜션 클라스~~~~~~

 

/ 대구인근 애견펜션

경산애견펜션, 청도애견펜션, 대구인근애견펜션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구 강쥐맘님들의 단하나의 힐링공간

대구인근에 이런 펜션이 있다니 넘넘 좋네요 ㅎㅎ  그리스 현지풍의 넓은 인테리어 컨셉으로 건축했다고 하니 

한번쯤은 버킷리스트 포인트로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대구애견펜션, 경북애견펜션

이게 과연 애견펜션인가요? 그리스 현지 호텔인가요? ㅋㅋㅋㅋㅋㅋ 가구들이 다 명품브랜드네요 ㅠㅠ

 

경산 애견펜션, 경북애견펜션, 대구애견펜션 이런곳이 있다니

경북 청도에 위치하고 있으니 대구랑도 가깝구 경북쪽 어디든 가깝네요 ㅎㅎ 

아래 실내수영장도 각 호마다 개별적으로 마련되어 있구 구명조끼도 다 준비되어있어 안전한 물놀이두 

가능하답니당 ㅎㅎ

보느몽뜨 애견펜션 다들 참고 바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