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사회

중소기업지원센터 - 특정기업에게만 퍼주기식(?) 지원정책.??

중소기업지원센터 - 특정기업에게만 퍼주기식(?) 지원정책.??

관련 기사 바로 가기

최근 중소기업지원센터와 벤처기업지원센터가 통합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어떤식으로 기업들에게 지원이 되는것인지 그 실체를 알려 드리려 합니다.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는 어느정도까지 지원이 된는 것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사단법인 한EU경영협회(외교통상부 허가 제528호)는 현재 유럽과의 기술제휴 및 공동번영을 위해 중견기업육성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로 기존의 중소기업지원시스템과 벤처기업지원시스템이 통합된 형태로 중견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경제부흥형 사회적 사업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신청해 주고 있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어느정도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어떤 절차를 밟아야 되는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또한 선정기준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실거라 예상됩니다.

 

며칠전까지 육성기업 4호까지 발표되면서 많은 중소기업, 벤처기업 관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서 관련 내용을 올려드리는 것인데 가끔 이런 질문이 많이 옵니다. 선정기준에서 까다로운것은 아니냐,,

제가 알기로는 심사 포인트는 기업의 기술력과 잠재된 시장성을 본다고 합니다. 제출서류는 두가지로 중견기업육성사업 신청서(사단법인 양식)과 기업소개서 (자유양식) 이 두가지로 이메일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상시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은 협회 및 사회적 단체들로 부터 공동으로 육성될 계획이며 1) 홍보.마케팅지원 2) 투자자 소개 3) 홈페이지 & CI & BI제작 4) 기업홍보물 발간 (E-BOOK) 5) 해외 네트워크 및 판로 구축 6) 인재양성, 교육 & MBA과정 지원 7) 기업 인트라넷 제공 8) 선진국형 기업페쇄몰(복지몰) 제공 서비스를 누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기사나 관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접속▲

 

 

중견기업육성사업 선정 2호인 주식회사 이루미텍의 제설제 패키지 디자인 시안 작업물입니다.

(중견기업 육성사업중 홍보물 제작 지원 내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