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무원다이어리/승무원되는법

인천승무원학원 J PLUS!!!

인천승무원학원 J PLUS!!!

항공운항과, 승무원면접을 준비하는 수많은 수험생들은 인천에도 승무원학원이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항공운항과 입시합격생들이 인천에서 배출되고 있기 때문이지요.

아래와 같이 항공운항과 입시합격자들은 인천에 승무원학원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만 항공운항과 합격자를 최대로 많이 배출한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은

현재 3VTR 입체 면접 방식을 적용한 전문적인 항공운항과 입시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 항공운항과 입시면접때 긴장하지 않고 한치의 실수도 하지 않기 위해서 적용하고 있는 모의면접 방식입니다.

 

또한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의 항공운항과 입시반은 한 클래스에 6명만 받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한반에 동시에 수업을 받으면 산만해 질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코칭이 어렵기 때문이지요

적은인원만을 수업하여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강사들이 직접 1:1로 전문적인 수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합격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의 자랑입니다. 바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출신 항공대학교 박사이자 각종 대학의 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이진 교수님이 매주 직접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에 특별 강의를 해줍니다.

그렇기에 대학별 항공운항과 입시소식을 더욱더 쉽게 학생들은 접할 수 있습니다.

합격을 위한 학원일 수 밖에 없겠네요

 

왜 항공운항과 승무원 합격을 위해 인천으로 오는지 이제 궁금증이 풀리네요!

제이플러스 인천 승무원학원에는 지역에 상관없이 학생들이 주말반을 이용해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www.jplus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