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무원다이어리/승무원되는법

인천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입시합격방법[J PLUS]

인천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입시합격방법

항공운항과 최다 합격자 배출 인천승무원학원 제이플러스

승무원이 되려먼, 승무원이 되기위해, 승무원에 합격하기 위해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수 있는

항공운항과 입시! ----> 더욱더 전문적으로 승무원의 길을 열어 주는 항공운항과에 가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인천승무원학원 제이플러스는 항공운항과 합격자 최대 배출학원으로 유명합니다.

누적합격자가 아닌 오직 2014년도 대입입시 합격자만 해도 아래와 같습니다.

인하공전, 한서대, 수원과학대, 백석대, 장안대 등 항공운항과 유명대학 최다합격자 배출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

왜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에서 합격자가 많이 나오는지 한 합격자(인천승무원학원)의 합격후기를 보시겠습니다!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 재학생이었던 오슬비양은 인하공전 뿐만 아니라

한서대, 수원과학대, 장안대 항공운항과를 동시에 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인천항공운항과.승무원학원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 오슬비 학생의 합격후기입니다. 

인하공전을 비롯한 항공운항과는 수시합격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면접매너 채점기준도 수시합격에서 조금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재수생들이 빠지기 때문에 비교적 경쟁률도 정시보다 떨어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구요

인천승무원학원 제이플러스 인천항공운항 승무원학원에서 항공운항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세가지 주안점을 두고 준비합니다.

1. 항공운항과 입시 대비 면접매너 스킬

2. 합격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3. 성적관리 및 어학점수 관리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외에도 전국에 항공운항과가 있는 대학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항공운항과 입시 합격자를 가장 많이 배출한 제이플러스 인천승무원학원에서는 한 클래스에 6명씩만 강의합니다.

더욱더 수험생들을 철저히 1:1로 코치하기 위해 승무원출신 강사분들이

매주 학생들의 생활 전반적인 부분을 관리합니다.

 항공운항과 입시반 합격정보(과목) 바로보기

 

다이어트 부터~ 미모, 면접매너 기술, 어학점수까지 관리해 주기 때문에

인천 승무원학원 제이플러스 수강생들은 걱정없이 입시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주소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www.jplus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