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무원다이어리/승무원되는법

승무원과외 사기에 속지마세요.

승무원과외 사기에 속지마세요.

승무원과외를 생각하고 있는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글하나 올려 드릴게요!

 

 

최근 허위경력을 앞세워 승무원준비생들을 상대로 불법고액과외를 하다가 적발된 업체가 뉴스사회면 일면을 장식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광고만 앞세우는 승무원학원에 지쳐 과외를 선택하려는 학생들은 더욱더 힘이 빠지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불법과외를 골라내는 몇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승무원 스터디 과외를 홍보하는 업체의 강사들의 경력을 필히 확인 하셔야 합니다. 허위경력은 어차피 인터넷에 다 뽀록이 납니다. 구글에 강사분의 이력에 맞춰 검색을 해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또한 강사경력이 인터넷상에 안나타나는 경우에는 경력증명서를 확인하셔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승무원 과외를 운영하시는 강사분들은 학생들의 신뢰를 얻기위해 증명이 될 만한 서류를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믿거나 말거나 하는 세상에 허위 경력인지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승무원과외의 장점은 바로 학원의 반에 반값도 안되는 저렴한 비용[약30]으로 단기간에 알맹이를 챙겨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평소에 시간내기 힘들거나 승무원면접 합격을 위해 단기간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고자 하는 준비생들이 승무원과외를 많이 선택하게 됩니다.

 

 

두달이라는 짧은시간동안 승무원면접준비를 어떻게 할수 있을까... 이미 승무원학원에서 준비를 해보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승무원면접매너 준비는 두달이면 충분합니다.

 

 

또한 승무원과외는 개인의 캐릭터를 강사가 좀더 친밀하고 세세하게 분석하여 맞춤형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승무원과외방을 운영하는 강사들은 전직 승무원 출신들로써 공공연한 장소에서(승무원학원이나 학교, 기업)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현직 강사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최신경향의 정보도 쉽게 제공할 수 있으며 좀더 본인의 역량을 높이는데 유리할 것입니다.

 

 

승무원 과외에 대한 장점을 얘기했구요. 승무원 과외 사기는 항상 조심하셔야 됩니다. 꼭 강사들의 프로필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승무원과외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더 자세한 정보를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승무원과외 일일 무.료 수업 신청해보기 (네이버쪽지 : 이름.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쪽지 바로 보내기 클릭

승무원과외 더 자세한 정보 보기

승무원면접 모의 테스트 신청하기

 

승무원고액과외 불법과외를 추방하는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여러분 불법고액과외에 속지마세요!! ^^

승무원 준비생들의 꿈을 지원합니다. 죠스 플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