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본 소식/나루토

나루토669화스포 '나뭇잎의 붉은 영웅'(迎熊) [출처 : 망가헬퍼스]

나루토669화스포 '나뭇잎의 붉은 영웅'(迎熊) [출처 : 망가헬퍼스]

나루토669화 이번화는 8문을 개방한 가이의 활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화 예상보다 일찍 스포가 떠서 놀라긴 했습니당

나뭇잎의 붉은 영웅이라는 제목인데 가이 탈색하네요 ㄷㄷㄷ 물론 컬러판 나오면 머리가 어떤 색일지 궁금합니다

나루토669화 스포일러는 제가 번역한건 아니구요 켈레메님이 번역해 주셨슴다..

 

(식자 : 켈레메님, Calleme14) 나루토669화 스포일러

 

나루토669화. "나뭇잎의 붉은 영웅"

"저녁 코끼리!!!!!!"

가이의 첫번째 공격은 예상밖에 무효로 끝난다. 마다라는 갑둔 진복(육도버전 스사노오인듯..)으로 막았습니다.

마다라 : 훗..이게 다냐? 8둔을 연 자의 힘이라는게..

 

(스포일러 한장 뜬거 ㄴ마지막 장면인거 같습니다)

가이 : .. 나의 청춘은 이제 붉은 꽃이 피는걸로 다음 세대로 넘긴다.

그게 바로 나의 닌도이자 내가 말하는 불의 의지다!"

록리 : 선생님..

카카시 : ...

마다라 : 그게 너가 말하는 불의 의지인가? 곧 꺼지겠...!!!!

(말하는 순간에 마다라는 복부를 강타 당한다)

무엇에 공격을 당한지 알지 못하는 사이에 마치 미수옥 같은 기공파들이 수없이 다가온다

가이 : 나의 코끼리는 울음을 짓는것으로 시작되지. [나루토669화 스포일러 나뭇잎의 붉은영웅]

가이의 기공파 공격은 보이지 마치 코끼리의 울음소리를 닮았으며 그 크기 또한 거대하다.

카카시 :. 가이...너..

마다라는 피를 토하며 쓰러진다. 하지만 마다라의 표정은 어둡지 않다.

마다라 : 그렇군.. 8둔을 연 보람은 있겠구나 너의 목숨을 담보로 한..

가이의 8둔 체력은 얼마 버티지 못하는 거 같다.

가이 : 헉...헉...

나루토669화 스포일러 번역 "나뭇잎의 붉은 영웅, 두글자" 가이

마다라 : 그럼 이제 답례를 해주지.

가이의 뒤에서 마다라가 온다 ...

가이 엄청나게 두들겨 맞네요...ㅠㅠㅠㅠㅠㅠㅠ

가아라 : 그는 이미 8둔을 연 후유증으로 근육이 다 절단된 듯 보인다..그를 구해야 해.

마다라가 급소를 찌르려는 순간, 록리가 가이를 구하려 날아옵니다.

하지만 바로 마다라의 공격을 맞는 록리,

록리 : 크억!!

절대절명의 순간,

"풍둔나선환 선법 대폭풍의 술"

마지막에 나루토가 등장하는걸로 끝나네요. 이번화는 전개가 좀 빠른 편입니다. 다만, 가이가 죽을 걸로 보여집니다. ㅠㅠㅠ

나루토는 역시 오비토가 구해내는 걸로 보이는데 오비토는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윤회천생술을 쓰고도 살아 남고 있으니 정말 대대대다다나다.....

방금 켈레메님이 영문판 번역 완료해서 수정했습니다. 아래 좌표 겁니다...ㄷㄷㄷ(저는 스포일러만 올립니다ㅜ)

나루토669화 영문판 번역 보기

 

나루토669화,나루토669화스포,나루토669화스포일러,나루토669,나루토스포일러,나루토보기,나루토669화번역,나루토669화번역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