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무원다이어리/승무원되는법

승무원학원TIP 대한항공 승무원복지수준..?

승무원학원TIP 대한항공 승무원복지수준..?

최근 몇년동안 승무원에 대한 취업 희망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승무원이 되기 위한 코스인 항공운항과 입시, 승무원학원 수강, 그룹스터디에 대한 니즈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2-30대초반 여성들은 왜 이리도 승무원에 대해 열망하고 있는 것일까요?

 

 

 

얼마전 승무원학원 최초로 소수정예식 개인 맞춤형 교육을 위해 3D VTR수업을 실시하고 있는 제이플러스에서 이토록 열망하고 있는 승무원의 복지수준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어느정도인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방송 M사 오늘아침 아시아나 항공사의 영웅, 승무원의 교육현장 출현장면 -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

최근 대한항공 임원면접이 끝나면서 희비의 교차가 상당했을거라 생각합니다 ㅠㅠㅠ승무원학원

열심히 준비하셨는데 떨어지신 분들도 계실테고 처음 도전해서 신선한 충격을 받으신 분들도 계실테고,,

 

 

 

역시 쉽지는 않은거겠죠? 하지만 핵심을 제대로 짚고 넘어간다면 그리 복잡하지도 그리 어렵지도 않은 승무원과정..

이제 합격을 위해 정코스로 달려가야 될 때 입니다. 네티즌을 위한 행복코너 "준크레이티브"에서 마련한 온라인 승무원과정,

각종 항공서비스 교육원/승무원학원과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자 그럼 오늘 이시간에는 대한항공 승무원의 복지혜택 수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KALMAN 대한항공 정규사원 혜택 알아보기

복지 혜택을 누릴수 있는 대한항공 승무원 및 임직원 들이란?

대상 : 입사 발령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 및 가족

직원용 할인 항공권 제공 : 국내선 및 국제선 모두 해당

결혼, 효도, 청원 항공권 제공

직원용 타 항공사 할인 및 항공권 제공 (협정체결된 항공사에 한해서~~~~~)

퇴직 직원용 항공권 제공

장기 근속직원 여행 지원 : 근속년수 15년 이상 직원을 대상으로 여행비 일정 지급

(가만히 근무만 해도 여행비가 나오고 별도의 보너스 개념이네요)

콘도지원 : 한화, 한국, 휘닉스, 성우 등 총 256구좌 전구 주요 콘도 보유 ~~말이 쉬워서 이렇지 엄청난 겁니다!!! 휴가를 제대로 즐길수  있고 부모님께 효도휴가를 제대로 선사 할 수 있는거네용!!!

대한항공 승무원 복지혜택 엄청나는군요 그 밖에 복지혜택 아래와 같습니다.

 

 

 

[중간광고 하나 드릴게요 ㅎㅎ]

제이플러스 승무원학원,승무원학원에서 많은 항공서비스 교육원과 항공서비스 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각종 최신 항공사 채용 동향 및 정보를 알려 드리며 항공서비스 인턴 및 서비스 인턴의 기회도 제공코자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기대 및 관심 부탁 드립니다. "별들의 축제, 각 항공사 면접관 출신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승무원 채용설명회 무.료참가하기"

 

승무원학원 팁!!

승무원면접 및 공채정보에 대해 다양한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승무원학원 면접정보 및 공채정보 바로가기

승무원 영어인터뷰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