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무원다이어리/승무원공채

외항사 스튜어디스 북유럽으로 떠나요!

외항사 스튜어디스 북유럽으로 떠나요!

 

 

 

외항사 스튜어디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최근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단조로운 시스템을 벗어나 유럽의 선구화 된 항공사 시스템과 그들만의 소소한 일탈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북유럽항공사에 관심이 많을텐데요!

외항사 스튜어디스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를 해야 될까요?

 

 

최근 유럽 항공사 종합 설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 Trax)는 항공사 별들의 축제인 파리에어쇼에서 개최된 세계항공대상에서 핀에어(Finnair)를 북유럽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핀에어(Finnair)는 유럽 명실상부 최고급 항공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상위 유럽 항공사로 발돋움 하게 되었습니다.

 

 

 

벌써 4년 연속 최고의 항공사 타이틀을 차지하게 된 이번 행사의 기준은 무려 160여개의 국가에서 온 2000여명 가까이 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평가 결과라 더욱더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유럽 최상위 승무원 복리후생, 연봉을 자랑하는 엘리트 항공그룹, 핀란드의 핀에어"

국내에서도 이름이 잘 알려진 외항사 핀에어는 국내 스튜어디스 준비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핀에어의 독특한 승무원면접 시스템을 접한 승무원 준비생들이라면 더욱더 그 항공사에 대한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다른 외항사와 마찬가지로 1차 스튜어디스 면접[핀에어 승무원공채 1차국내면접 시스템]을 대한민국, 국내에서 치르게 하는 핀에어는 많은 스튜어디스 준비생들에게 이렇게 전하고 있습니다. "예상질문 따위는 잊어 버리세요! 여러분들만의 자연스러운 끼와 숙련된 매너는 핀에어만의 것이 아니니깐요." 

 

 

 

무슨 얘기일까요? 바로 핀에어 외항사는 좀더 신선한 컬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남과 다른 승무원, 핀에어 같지 않은 독창적인 스튜어디스를 선호하고 있어서 매번 핀에어 스튜어디스 준비생들은 좀더 개성있는 승무원면접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입출국과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된 고품질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는 항공사는 핀에어의 이런 독창적인 승무원 면접 시스템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핀에어는 북유럽최고의 항공사로 각 부문에 최고 점수를 4개나 받은 유일한 항공사입니다. 특히 핀에어는 아시아 채용인원을 늘려가고 있어 국내 스튜어디스 준비생들에게도 큰 관심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핀에어에 국내 스튜어디스 합격생들이 합격하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 될까요? ^^

아래 주소에서 그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럽 최고의 항공사 핀에어(핀란드) 스튜어디스 합격정보 바로가기

승무원 면접 각종정보 커뮤니티 바로가기

핀에어 외항사 무.료.특강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