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무원다이어리/승무원면접

승무원면접 합격소감 들어보기

승무원면접 합격소감 들어보기

 

 

 

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하반기 공채에 합격한 승무원 합격생의 '합격소감'에 대해 인터뷰 하였습니다.

1. 자신이 이번 하반기 공채에 합격한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대답> 음.. 밝은미소가 좋은영향을 준거 같구요 나머지는 긴장하지 않고 면접에 임했던 점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아이컨택 후 미소로 화답을 드렸구요, 평소 자세교정에 힘 썼던 점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준거 같아요. 저에게 마침 제2외국어인 중국어 질문을 해주신 것도 플러스가 된거 같구요.

 

2. 승무원면접을 준비하시면서 자신의 단점이거나 부족했던 점은 어떤게 있었나요?

대답> 우선 저는 영어인터뷰가 가장 자신이 없었습니다. 또한 꼬리에 꼬리를 무는 롤플레이 기출 문제 질문시 어떻게 답변해야 될지 면접 전까지도 완벽하지 못했으니깐요..ㅠㅠ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 합격한건 정말 운이 좋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면접 당일 가장 만족스러웠던 밝은미소 부분도 사실 제가 가장 약한 부분 중 하나였으니깐요..ㅠㅠㅠ 정말 정말 스러웠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3. 그럼 평소 자신 있었던 점은요?

대답> 시사 질문에 대해서는 자신 있었어요. 제가 남달리 독서나 뉴스 시청을 좋아해서 각종 카테고리의 다양한 테마에 대해 좀 얕은 상식이 많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체력은 좋은 편이었습니다. ㅎㅎㅎ

 

 

4. 계속적으로 타 항공사의 하반기 공채 소식이 들릴 예정인데요,

남아있는 준비생들에게 한마디 부탁 드릴게요!

대답> 제가 뭐 이런 얘기 한다는게 부끄럽긴 하지만요 ㅠㅠㅠ정말 운도 많이 좌우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정말 다들 고생많으시거든요.. 그래서 정말 모두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까지 지치지 말구 힘내셔서 꼬옥 승무원의 꿈 이루시길 바랄게요 ㅠㅠ 작은 팁을 하나 드리자면 미소, 시선관리와 말하고 있을때의 본인 이미지 메이킹을 거울 보면서 계속 체크해 보시는게 정말 도움 많이 되는거 같아요. 그럼 힘내시길 바래요!!!!!

5.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 그럼 더 많은 합격자 후기를 보실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승무원면접. 승무원공채 최종 합격자 후기 더보기